ABOUT
1145.co.kr
현재 위치
  1. Home
  2. ABOUT
복을만드는사람들㈜농업회사법인
복을만드는사람들㈜(이하 "복만사")은 꽃길과 물길의 고장 경남 하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동은 위로는 지리산 자락을 끼고 있으며 아래로는 섬진강 물줄기가 흐르는 천혜의 자연적 혜택을 지닌 고장입니다. 특히 세계 111번째 슬로시티로 지정될 정도로 맑고 깨끗하며 아름다운 지역입니다.

이런 자연적 여건을 기반으로 "복만사"는 건강하고 품질좋은 국민디저트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개발에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창사이래 고객을 위하는 마음과 품질경영이라는 두 핵심 이념을 통해 회사의 모토인 "복(福)"을 만들어 전해 드리는 심정으로 제품을 생산 및 출하하고 있습니다.

저희 "복만사"는 생산공정 및 출하과정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시행하고 있으며, 제품 클레임 제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가족이라는 생각과 함께 식품을 제조하는 회사로써 사명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농촌융복합산업사업인증자(6차산업인증)로써 기업의 이윤만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산에서 소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이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협업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발생되는 수익금은 다양한 방법의 사회환원활동으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복만사"에서 런칭한 "11시45분" 퓨전 식품 프랜차이즈를 통해 다양한 제품(하동찰호떡, 하동크림치즈호떡, 치즈스틱, 와플, 치즈볼, 고로케 등)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복을만드는사람들 임직원 일동

경영이념 Management Philosophy
  • 인간존중과 고객중심의 사업경영
  • 열정과 지속적인 도전정신으로 최고의 상품을 개발
  • 사회 환원활동을 통한 사회적가치 실현